세종대학교 공동기기원

게시판

엑스선회절분석기1 X-ray diffractometer(PANalytical) 장비 수리완료로 인한 장비가동

등록일
2026.05.08
조회수
3
작성자
조세정
칠러 수리 완료로 장비가 다시 재가동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. 

장비사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